지난 11월 23일에 스포츠과학부에서 큰 행사가 있었습니다!
바로 스포츠과학부 동문초청 체육행사인데요!
재학생, 졸업생이 만나는 뜻깊은 행사였습니다~~!
사진으로 한 번 동문초청 체육행사를 되돌아 볼까 해요 >,ㅇ
동문초청 체육행사가 시작한 직후, 스포츠과학부의 학부장님이신 문개성 교수님께서 인사를 하시는 모습입니다!
저희 학과의 따뜻~~한 미소를 가지신 이채산 교수님께서도 인삿말을 해주셨어요!
백재근 교수님께서도 이번 행사를 잘 즐겨주길 바란다는 말씀을 남겨주셨습니다!
이재보 교수님을 마지막으로 교수님들의 축사와 환영하는 말을 마치고,
스포츠과학부의 든든한 동문께서 방문해주셨어요!
김제 공공스포츠클럽 사무국장으로 계신 ‘남궁설’ 동문께서 특강을 시작하려고 하십니다~!
재학생들과 졸업 후 사회의 일원으로 열심히 살아가고 계신 남궁설 동문이 함께 프레임에 들어가있는 모습을 보니 신기합니다.
남궁설 동문이 준비해온 특강 내용은 ‘공공스포츠 클럽에 대한 체계와 전문성’이었는데요.
학생들 모두 남궁설 동문이 하는 이야기를 놓치지 않으려고 열심히 듣고 있는 모습입니다.
특강이 끝나고는, 재학생들 모두가 참여하는 체육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모습은 왕피구를 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모두 협동하며 한마음 한뜻으로 참여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ㅎㅎㅎ.
다들 농구에 최적화된 몸 같은데, 아니나 다를까 양팀 모두 비등비등한 경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이유빈 동문(14학번)과 함께한 짝풋살 모습입니다!
졸업생과 재학생이 이질감없이 어우러진 모습이네요~~
원광대학교하면 배드민턴 배드민턴하면 스포츠과학부인만큼
동문초청 체육행사에도 배드민턴 경기가 빠질 수 없죠!
아주 학생들이 날아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동문 초청 체육 행사가 마무리 될 때즈음, 남궁설 동문께서 스포츠과학부에 장려금을 기부해주셨습니다.
동문께서 주신 장려금은 저희 스포츠과학부 학우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에 쓰이게 될것입니다!
이유빈 동문과 이예지 동문은 자전거를 선물해주고 가셨어요!
졸업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후배들을 위한 마음이 여실히 보이는 눈웃음입니다!
남궁설 동문은 장려금에 더불어 배드민턴 배드민턴 가방까지 선물해주고 가셨어요!
아낌없이 주는 나무와 같았던 남궁설 동문과 이유빈, 이예지 동문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ㅎㅎㅎ.
영원한 클래스! 원광대학교 스포츠과학부의 성공적인 동문초청 체육행사 이렇게 리뷰해보았는데요!
현재 각자의 자리에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재학생, 졸업생 학우들이 모두 함께 즐기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뜻깊었습니다!
동문초청 체육행사를 위해 노력해주신 많은 교수님들과 조교님들, 학생회 여러분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만나게 될 신입생 후배들! 스포츠과학부에 들어와 내년 동문초청 체육행사 같이 즐겨보아요! ♥